☆가수들☆/♡유호석♡

[스크랩] 주말마다 돌아오는 kase입니다 ㅋㅋ

거울공주 2007. 6. 9. 20:01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살짝 술취하셨죠 후훗

눈이 풀리신겁니다.

저럴 때 살짝 덮쳐줘야...<<<이봐!!!

그..근데 위에 와이셔츠는 왜 열어젖혔....니...............

유혹하는거야 아님 도발하는거야......;;;

자. 여기서 술 마시고 눈 풀리신 사진이 있기에

급구해 봤습니다.

아 역시 이 대단한 정보통 KASE일단 칭찬좀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자!!! 정말 급구했어요;;;

자 저 소주잔에 소주는 참이X일거라 생각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잉 귀여워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어버러버러버러 버버러버러버...........

아아아아아 할말을 잃게 하는 강한 사진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역시 白.色.洋.服

그대는 백색 수트가 최강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어디에 둬야 할 지 모르는 손 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자네 손을 가슴안에 숨기지 마시게.....<<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손 빼요 손 빼요 전 당신의 손도 사랑할 수 있으니까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 m.net여러분들... 클로즈업;;;

클로즈업좀 해 줘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슬퍼보인다는 생각은 저만 한건가요;;;;;;; 눈이 너무 슬퍼보여서......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팔 진짜 길다 ㅋㅋㅋㅋㅋ<<<

저 주체할 수 없는 바지에 박힌 보석 ㅋ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잉>//<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클로즈업!!!!!!!!!!!!!!!!!!!!!!!!!!!!!!!!!!!!!!!!!!!!!!!!!!!!!!!!!!!!!!!<<<<<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정 몰입 했어~~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강인의 천방지축 라디오 언제 한번.......

또 재방 들어봐야 겠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V채널에는 에반 안티만 있는지....

항상 사진을 X같이 찍어서 원.....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언제나 그대와 함께하겠습니다-

당신의 그 미소가.

당신의 그 웃음이

우리에게 얼마나 큰 기쁨이 되는지.

출처 : 유호석이 법이다!!
글쓴이 : KASE 원글보기
메모 :

'☆가수들☆ > ♡유호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7.06.09 채널[V] 에반 남자도 어쩔수 없다..!  (0) 2007.06.14
엠카 중복이 아니지...?!  (0) 2007.06.12
[스크랩] -4-  (0) 2007.06.09
[스크랩] 왔습니다 KASE  (0) 2007.06.09
[스크랩] -3-  (0) 2007.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