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포토1

[스크랩] 혈액형이 다르면 미인형도 다르다

거울공주 2007. 5. 6. 21:24

※혈액형이 다르면 미인형도 다르다※

 

 

★A형★
순정만화에 나오는 스타일의 미인이 많다. 송혜교 한예슬 이효리 최지우 하지원 등이다. 알려진 대로 A형은 논리적이고 완벽주의에 가까운 성격의 소유자들이 많다. 책임감과 자의식이 지나치게 강해서 간혹 소심하거나 융통성이 없다는 이야기를 듣기도 한다.

★B형★
비형 미인들에는 전지현 문근영 이나영 성유리 김하늘이 있다. 젊고 발랄한 감각이 돋보이는 캐릭터들이다. B형은 호기심이 많고 화제가 풍부하고 창조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집중력이 약해서 일관성이 부족하다는 이야기를 듣는 것이 억울하다면 억울한 편!

요즘 가장 '억울한' 피의 소유자가 'B형 남자'일 것이다. 전진 세븐 류승범 양동근 에릭 문희준 조인성 차승원 등이 B형이라고 하니, 이 정도 멋진 남자들이라면 B형이라도 용서되지 않을까?

★O형★
오형을 대표하는 미인은 김태희 김희선 박한별 김정은 정다빈이 있다. 보통 O형은 서글서글한 성격으로 매사에 열정을 갖고 대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는데, 이들의 얼굴도 상대적으로 친해지기 쉽고 상대의 마음을 편하게 만드는 이미지가 많다. 꿈에 젖어 사는 로맨티스트였다가도 막상 상황에 따라서는 놀라우리만치 현실적인 태도로 바뀌는 특징을 보여주기도 한다. 억지스러운 측면이 없진 않지만 O형 미인들의 정면도와 측면도의 느낌이 완전히 다른 이유가 '피의 기질' 때문이라는 주장도 있다.

★AB형★
A형과 B형의 성격이 어우러져 있어 어느 쪽 기질을 발휘하느냐에 따라서 상이한 특징을 보여주기 때문에 단정짓기가 어려운 타입이다. 이영애 한가인 보아 김남주 임은경이 AB형이다.
우아함과 지성미가 돋보이는 깨끗하고 정돈된 외모의 소유자들이 많이 있다.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