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하세빈♡

[스크랩] [하세빈의 식생활]음식 & 술 & 담배에 관한 문답

거울공주 2007. 1. 13. 22:26

음식


 

1. 어떤 요리를 제일 좋아하시는지

 

ㅎㅎ 다 좋아해요.. 고기종류..삼계탕..같은 탕종류..과일 샐러드..류의 샐러드~

 

 

 

 

2. 보쌈 좋아하시는지

 

그럼 좋죠..족발도 좋아요 ㅎㅎ ㅋㅋ

 

 

 

 

3. 좋아하는 음식은 무엇인지

 

ㅋㅋㅋ ...좋아하는거 많아요.. 그냥 기본적인 고기종류~ 갈비종류도 좋아하구요..
닭음식도 좋아하구요... 간소새우, 랍스터 이런거 되게 좋아하구요..
북경오리도 꽤 좋던데..흠...암튼...뭔가 비싼건 다 좋아하는듯 캬캬 -ㅁ
-


 

 

 

4. 보신탕은 드시는지

 

딱 한번 먹어봤습니다..........-ㅅ-;

 

 

 

 

5. 어떤 케익이 좋아 하시는지

 

 

고구마 케익이요~ 치즈 케익도 ^^

(근데 케익...잘 안먹어요 ^^;;;;;;;;;;)
 

 

 

6.초코렛 좋아하시는지

 

사탕, 초콜렛.....별로 안좋아 한답니당 ^^;


 

 

 

7. 짜장면과 짬뽕중 더 좋은건 

 

짜장면


 

 

 

8. 반찬이랑 밥은 누가? 반찬은 만들 줄 아시는지

 

반찬 없이 산지 오래입니다..사먹고 맨날 ㅎㅎ

 

 

 

 

9. 싫어하는 음식은 무엇인지

 

해파리냉채등의 냉채 종류..-ㅁ-

 


 

 

 

9.아이스크림이랑 음료수는 뭐가 제일 좋으신지

 

ㅎㅎ 떼르드 글라스의 과일 아이스크림..
음료수는 아이스티(복숭아맛) , 비타500 (-ㅁ-)

 

 

 

 

10. 신김치, 안익은 김치, 적당히 익은김치 중

 

적당히!


 

 

 

11. 좋아하는 김치 종류는

 

종가집김치 정도~ 배추 무..상관없음..


 

 

 

12. 매운 음식 잘 드시는지

 

음..나름대로 잘 먹는듯..


 

 

 

13.매운 음식 좋아하시는지

 

음...특별히 뭐가있죠? ^^;; 특별히 좋아하는건 아닌듯.

 

 

 

 

14.한식,중식,일식,양식, 분식중에서

 

그래도..한식..ㅎㅎ

 

 

 

 


15.배가고파서 정말 일어나서 아무것도 할수없는 상황인데 집에는 밥도없고

    먹을거라고는 물도 한방울없고 그렇다고 옆에 사람하나 없고 전화도없어서

    뭐 배달시킨다거나 이런지도 못할상황이라면


ㅡ.ㅡ; 대충 나가서 옆에 슈퍼라도 가야죠..ㅎㅎ

 

 

 

16. 원래 막 먹어두 살이 안찌시는건지 아님 그만큼 못 드시는 건지

 

못먹기도 하고..살도 찌는 체질은 아니고 ..


 

 

 

17. 잘하시는 요리는 뭐가 있으신지

 

절대 요리 안해요....못해요........ㅋㅋ 라면이나 끓일 정도...
다른 요린 귀찮아서 절대 못하겠음 ㅎㅎ

 

 

 

 

18. 당근 좋아하시는지

 

날것으로 잘 먹는데 ㅎㅎ

 

 

 

 

술&담배

 

 

 

 

1. 주량이 얼마정도 되시는지


적당히 기분좋을정도로 소주는 1병정도가 좋구요...
그이상은 적당히 조절해 가며 먹어요 ^^

 

 

 

2. 술 좋아 하시는지
 

술자리 좋아요 ^_^ ㅎㅎ 술은 그다지 좋아하는 편이라기보단..
맛있는 음식과 함께 기분좋게 마시는 그런걸 좋아해요...(결국 먹을것에 집착..ㅋㅋ)

잭다니엘 좋구~ 가끔 데낄라도...사케도 ...
우리의 만인의 술....소주를 싫어하면서도 거의 자주 먹긴 하지만...^^;

 

 

 

 

3. 술을 마시면 기분이 좋으신지
 

적당히 즐길정도로 마시면 정말 좋은게 술인거 같아요~

 

 

 

4. 필름이 끊길정도로 술을 드셔본적이 있으신지

 

어렸을때 초반에 술먹을땐 맛가고 필름끊기고 -ㅅ- 요즘엔 안그러져


 

 

 

5. 술 취하믄 어떠신지

 

저도 말좀 많아지고.. 기분안좋을떈 그냥 자버리기..ㅎㅎ

 

 

 

 

6. 술을 드시구 싶으시면 누구랑, 어디에 가서 주로 드시는지

 

형들이랑 마실땐.. 강남에 자주가는곳이 있궁..
친구들이랑은.... 거의 뭐 홍대를 벗어나진 않아요 ^^

 

 

 

7.담배는 안피시는지

 

전 안펴요~ ^+^ ㅎㅎㅎ

출처 : Love&Forever 세빈
글쓴이 : ⓛⓞⓥⓔ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