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참고자료

[스크랩] 나의 인생지수 테스트

거울공주 2007. 3. 27. 13:06
나의 인생지수 테스트
당신의 가방속을 열어보았다. 가장 먼저 들어오는 것은?
① 수첩
② 손지갑
③ 공책이나 책
④ 과자
당신의 지갑속엔 얼마가 들어있을까요?
① 만원짜리 지폐가 가득
② 5만원 미만
③ 점심값만 달랑
④ 지폐는 하나도 없고 요란한 동전과 승차권
당신의생일 당신이 받고 싶은 선물은?
① 반지나 보석종류
② 골동품과 같은 그림이나 장식품
③ 옷이나 신발 가방류
④ 멋진꽃과 근사한 저녁식사
당신의 꿈속에 당신이 이상형의 차는?
① 빨간 스포츠카
② 고급스러운 중형차
③ 값비싼 외제 승용차
④ 작은 소형차
자신있게 할수 있는 운동은 몇가지 됩니까?
① 한가지
② 2~3가지
③ 한가지도 못한다.
④ 배우려고 생각중이다.
경제난으로 당신은 직장을 관두게 되었다. 새로운 직장으로 옮겨야 하는데 당신이 옮겨갈수 있는분야는?
① 능력있고 자질이 있어 지금보다 더 좋은 연봉과 대우조건으로 스카웃된다.
② 지금보다 조금 낮은 대우지만 무난하게 들어갈 수 있다.
③ 작은 벤쳐회사
④ 이참에 사업을 시작해 본다.
회사의 분위기가 좋지 못한 상황속에 당신은 어떻게 행동할것인가?
① 기분이 좋지 않은 관계로 인상을 쓰고 있다.
② 묵묵히 내 할 일만 한다.
③ 다른 동료들과 상사를 도마위에 놓고 신나게 욕한다.
④ 기분좋은 제안이나 농담으로 회사의 분위기를 호전시키려 애쓴다.
당신은 요즘 유행하고 있는 컴퓨터 게임에 얼마만큼 자신있나?
① 게임이라면 나를 따라올 자가 없다.
② 조금 몇가지의 기술만 가지고 있다.
③ 지금 막 배우기 시작한 초보이다.
④ 게임엔 관심이 없다.
당신은 레코드 가게에 들어가서 음악CD를 하나 사려고 한다.당신이 고르게 되는 장르는?
① 흘러간 팝송
② 뽕짝 메들리
③ 조용하고 서정적인클래식
④ 최신유행하는 댄스뮤직
당신이 어려움에 처해 있을때 맨발로 달려와줄 친구는?
① 수업이 많다.
② 다섯명정도는 된다.
③ 유일한 나의 친구 한명
④ 없다.
길을 가다가 한여자가 어려움에 처한 상황을 목격하게 되었다. 당신은 어떻게 행동하겠는가?
① 112에 신고한다.
② 여자를 괴롭히는 치한에 맞서 싸운다.
③ 모른척하고 그냥 지나간다.
④ 그냥 구경만 하고 있다.
당신은 지금껏 진정한 사랑을 받아본 경험이 몇번이나 된다고 생각하는가?
① 셀 수 없다.
② 매번 만나는 사람과 진정한 사랑을 했다.
③ 나와 만난 이성줄 반정도.
④ 한번도 받아본적은 없는 것 같다.
당신이 평가하는 자신의 외모수준은?
① 잘생긴 편이다.
② 봐줄만은 하다.
③ 개성있다고 생각한다.
④ 고칠곳이 한두군데가 아니다.

출처 : 알럽동거
글쓴이 : 사랑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