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기사거리

[스크랩] 신성록 동성애자로 드라마 데뷔 “다른 배우의 동성애 연기와 확 달라”

거울공주 2006. 10. 13. 11:49

신성록 동성애자로 드라마 데뷔
“다른 배우의 동성애 연기와 확 달라”




동성애자 역을 맡아 브라운관에 데뷔하게될 뮤지컬 배우 신성록이 솔직한 고백으로 눈길을 끌었다. 신성록은 오는 10월11일 첫방송될 tvN 새 미니시리즈 ‘하이에나’(극본 이성은/연출 조수원)에서 젠틀한 매력을 가진 남자, 그러나 여자를 좋아하지 않는 남자 이석진 역을 맡아 실감나는 동성애자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19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제작보고회에서 신성록은 “이제까지 선보였던 다른 배우들의 동성애 연기와는 상반될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이제까지 다른 작품 속에서 선보였던 동성애자들의 모습이 여성스럽고, 치밀한 감정을 표현했다면, 신성록이 표현할 남자는 다른 남자들과 다를 바 없는 평범한 남자라는 것이다.

신성록은 “다른 남자와 똑같지만, 성 정체성이 심각히 다른 남자”라면서 “웃기거나 거부감 있게 하지 않으려고 한다”고 연기 방향을 전했다. 이어 “남자를 좋아했던 적이 없어 표현하기가 좀 힘든 점이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하이에나’는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천국의 나무’ 조수원 PD와 ‘세친구’ ‘슬픈연가’의 이성은 작가가 호흡을 맞춘다.

뉴스엔 기사 원문 보기
http://news.media.daum.net/entertain/broadcast/200609/19/newsen/v14085320.html


바른 한글을 사랑하는 성숙한 글쓰기 문화의 원천지.

∞ 무한감동 2006   오렌지동 ORANGEIBAN

다른 공지사항 잠깐 알리미 | 2MB가 넘는, 용량 큰 파일 첨부는 자제해 주세요. 관련 공지 바로가기
출처 : 오렌지동 ORANGEIBAN
글쓴이 : 오렌지동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