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하세빈♡

[스크랩] [하세빈의 일반생활] 일상생활의 궁금증 문답

거울공주 2007. 1. 13. 23:34

1. 학창시절 알바해본 경험이 있는지
 
알바는 그렇게 많이 해보진 않았구요, 쪼금씩 해본적 있는데.. 음.. 울 부모님 말씀이 ..
알바해서 사회경험 쌓는것도 좋지만, 어릴땐 공부나 자기 할일을 좀더 노력해서
자기개발을 먼저 하는게 좋다는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나중에 생각해 보니 맞는말도 같아요.
젊었을때 알바로 용돈 조금 더 벌어보는것보다는 자기개발을 해서..
나중에 좀더 자기가 큰사람이 되는게 중요한듯..
대학다닐때, 학교다니면서 알바하느라 수업빼먹고,
시간쫓기는것 보단, 학교에서 열심히 수업듣고 ,
공부해서 장학금 타고 학점잘받는게 나중에 되면 훨씬 유리하답니다.
(이러니 참 모범생 같네 ㅋㅋ ) 근데 진짜 그래요.. 용돈좀더 벌려다 후회해요


 

 

 

2. 가장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는 언제 인지

 

고2때 ~ 놀러갔음 ㅎㅎ


 

 

 

 

3. 2004년에 요것만은 꼭 하고 싶다 라고 하는것

 

네미시스 앨범좀 내자~ ㅋㅋ

 

 

 

 

4. 전과시험 보셨는데 어려운지

 

전과는 어렵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기회되면 새로 시험보는게 편할듯..
저는 기회가 어떻게 잘 닿아서 하게되었구요 ^^

 

 

 

 

5. 대학이 중요한지 과가 중요한지

 

솔직히 서울대,연고대 외엔...다른 학굔 별 차이없어요 ~ 혜택도 없고 ㅋㅋ 과가 중요하죠


 

 

 

 

6.고3 후반기에 모하고 지내셨는지

 

저야 뭐 고3떄 못친 기타도 치고~ 밴드 연습도 하고 그랬던듯..^^
술도 자주 마신거 같고..흠..^^


 

 

 

7. 어렸을때 꿈은

 

초-> 과학자 , 컴터 프로그래머~ 중 -> 작가, 컴터 프로그래머 고-> 뮤지션~작곡가~ ㅎㅎ 


 

 

 

8.팔굽혀 펴기와 윗몸일으키기는 잘하시는지
 
하핫...저도 잘 못해요 ^^;;
 

 

 

 

9. 초등학교1학년때.중학교1학년때.고등학교1학년때.대학교1학년때
   어떤모습이였고, 또 어떤 학생이었는지

 

초1-> 학교반장..생각안남 -ㅁ-
중1->모범생..선생님께 이쁨받음 ㅋㅋ
고1->날라리..선생님께 미움받음..ㅋ
대학교1->수업은안하고 동아리방에쳐박혀서 기타치고작곡하고 음악공부만 함


 

 

 

10. 지금 혼자 사시는지

 

친구랑 같이 살아요^^

 


 

 

 

11. 향수.. 버버리 위크엔드 좋아하시는지

 

아..저도 그거있었는데..^^ 불가리도 좋은거같고..
파코라반도 꽤..흠..


 

 

 

12. 한달에 핸드폰 요금 얼마정도 나오시는지

 

사실 그거..제가 안내서 정확힌 모르지만..한 7만원 가량?


 

 

 

13. 집안청소는 얼마나 자주하시는지

 

거의 안하.........-ㅁ-; 컥.. ㅋㅋ 가끔 필 꽃힐때 함니다 ㅎㅎ~..

 


 

 

14. 주로 쇼핑은 누구와 하시는지

 

고FD ㅎㅎ


 

 

 

15.주로 쇼핑하는 장소는 어디세요??

 

가끔 돌아다니는곳에서 대충 눈요기 하기도 하고...
대충 밤에 동대문 가기도 하고.. 이대도 가보고.. 백화점도 둘러보고~

 

 


 

 

16. 입어보고 싶은 옷 스타일은

 

스타일리쉬한~ 니뽄필도 나면서...(그..약간 그런지한 니뽄필 말고..세련된 ㅎㅎ )

 

 


 

 

17. 네미멤버들중에 옷잘입고 스타일 좋은 멤버를 꼽으라고 한다면??

 

없는데요 -ㅁ- ㅋㅋ

 

 

 

 

 

18. 퀸에 계신 밴드분들 중에 친하신 분들 있는지

 

가이즈 야유랑 좀 알죠~ 라비디뗴도~ 흠..

 

 

 

 

 

19. 공연중에 물뿌리시고 피크던지시고 손잡아주시고 그러시나요?


물은 잘 안뿌리고요~ 피크는 드려요 ^^ ㅎㅎ .......

 


 

 

20. 경희대 포스트 모던과 연예인 많이 다닌다고 하던데 혹시 친분있는
    사람은 누군지

 

서지영, 박지윤, 김태우, 손호영 씨 같은 경우엔...학교 거의 안나와서...친분 없구요....
데뷔하기 전에 학교 자주 오던 사람들은 알쥐요.. 지훈이(비)..는너무 떠서..
저번에 방송국에서 봐도...괜히 아는척 하기 뭐한..그런 분위기 됐구..ㅋㅋ 원타임..백경이형...
글구..키스멤버..엄지(금지ㅎㅎ) 신인 유경(미란이.)

 

 

 

 

 

21. 가장 즐거웠던 여행은 누구와함께한 어느곳이었는지

 

친구들과 기차여행 갔을때..고등학교때 ㅎㅎ


 

 

 

 

22.노래방 자주 가시는지 노래는 부르는 편이신지 듣는 편이신지

 

노래방 잘 안가요~ ㅎㅎ 글구 뭐..음...자주 듣는 편인데..적당히 불러요..


 

 

 

 

23. 혹시 돌아가신 히데상이나 히사시상(글레이) 닮았다는 소리 들어본적
     있으신지

 

음...두분다 사진 비슷한거 골라서 팬분들이 올린것 봤는데...
가끔 저도 엇.. 좀 비슷하게 나왔네? 라고 하는적도 있긴 한데..
일부로 그렇게 비슷한걸 찾아서 그렇지.....비슷하진 않아요 ^^

 

 

 

 

 

24. 엑스 멤버중, 누굴 가장 좋아하셨는지

 

요시키상과 히데상~


 

 

 

 

25. 고향은 어디

 

경남 통영 ~^^ 이쁜 바다가 있는 ~

 

 

 

 

26. 비행기타고 따른 나라 가본적 있는지

 

해외는 아직...

 

 

 

 

 

27.교회를 다니시는지  아님 부처님을..아님 무교

 

무교........교회 다닌적도 있는데........;; 암튼... 무교 ...........동
낙지.........음냐...........쩝..........냠........

 


 

 

 

28. 물건을 사실때 디자인,색상,필요성의여부 중에 뭘 제일 먼저 생각하시는지

 

디자인! 난 이쁘고 멋진게 젤 져아 ㅎㅎ


 

 

 

 

29. 판타지 소설 읽었던 것 중에서 기억에 남는 것

 

뭐..가즈나이트..하얀로냐프강... 저도 많이 안봤어요..판타지는..

 


 

 

30. 재밌게 읽은 책이나, 좋아하는 작가님이 계신지

 

나무~
음...베르나르베르베르...꺼 쭉 읽어보세요~

 

 

 

 

31. 찜질방 좋아 하시는지

 

아뇨...빨간머리가 별로 갈만한곳이 못되는듯한 ㅎㅎ

 

 

 

 

 

32. 제일 여행 가고 싶은 곳

 

음..일단 일본~ 유럽...^^


 

 

 

 

33. 언제 카페 자주 들어오시는지

 

새벽 3-4시경 ㅎㅎ

 

 


 

34. 어떤 외국어에 자신있으신지

 

저도 학교 다닐땐 영어좀 한다고 생각했는데.......
졸업하고 하나도 안했더니..당췌..-ㅁ-;


 

 

 

35. 반지치수는 몇호? 좋아하는 귀걸이 스타일은 무엇인지

 

반지는 16,17호 정도요 귀걸이는 대롱대롱 내려오는게 좋고..ㅎㅎ

 


 

 

 

36. 일본사람으로 오인 받은적 있으신지

 

예...가게 점원들이 자주 그러던데..
옷을 어떻게 입느냐에 따라 많이 틀림..

 

 

 

 

 

37. 무슨 만화책을 가장 재미있게 보셨는지

 

ㅎㅎ 피아노의 숲....상남 2인조 ㅋㅋ

 


 

 

 

38. 몇시 몇분에 태어나셨는지 태몽은 어떻게 되시는지

 

울엄마가 맨날 안가르쳐 주는게 태몽이구요....(태몽이 없는게 아닐지 ㅡ.ㅡ;)
몇시 그것도 잘 모르던데..그냥 너무 한밤중에 태어났다구..의사들 다 잘때..
그러던데.. 한 3-4시 아님 4-5시 정도?

 

 

 

 

 

39.지금 쓰는 향수 종류와 좋아하는 향은 어떤건지

 

지금 주로 쓰는건 르빠 겐조인가...파랑색 병에 든 그건데요... 예전엔 달콤한 향이 좋더니..
요즘은 그냥 은은한게 좋은거 같아요 ^^;

 

 

 

 

40. 메일 보내면 다 읽으시는지

 

네~ 읽긴 다 읽어요~ 가끔 멜 박스 다 차서 날아가는거 외에는....
근데 답장은 일일이 써드리기 어렵구요...^^
대신 카페에 qna란은 자주 쓰려고 노력합니다 ^^

 

 

 

 

41. 방송전에 주로 뭐하시는지 그리고 이동하는동안 뭐하시는지

 

거참 할거 없데요 -_-;;; 그냥 앉아서 잡생각 하다가...
고3 드러머 녀석이 게임기 가져온거 게임 쪼끔 하다가.. 기타 잠깐 치다가...
뭐 ..하튼 할거 없어요 -_-;
이동은 그냥 있죠 뭐 ^^;

 

 

 

 

42. 방송활동은 힘드시지 않으신지요

 

힘든건 없구..기다리는게 쬐끔 지루..ㅎㅎ

 

 

 

 

43. 몇시에 주무시는지

 

보통 새벽 4시-7시 사이에 자요.. ㅎㅎ

 

 

 

 

44. 가족이 어떻게 되시는지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나, 남동생 이렇게 있어요..


 

 

 

 

45. 면허가 있으신지 몇번만에 따셨는지 어렵지는 않으셨는지 
    또 몇번만에 따셨는지...

 

네~ 1종 보통 면허 있구요.. 한번에 땄죠 ^^;;
어렵지 않아요..요즘엔..ㅎ ㅎ

 

 

 

 

46. 어떤사람이 5천만원을 안겨준다면 무엇을 할 것인지

 

에...로또도 요즘 몇십억인데...5천만원..쪼끔 짜다 ㅋㄷㅋㄷ...
그냥 저축 해둘듯..^^

 

 

 

 

47. 학창시절에 성적은 어느정도 하셨는지(비결도 좀)

 

공부는 그냥 나름대로 어느정도 ^^;;; 비결은 무슨 -ㅁ-;;;


 

 

 

48. 축제때 뭐하셨는지 가장 생각나는 축제는 무엇인지


축제때 네미시스밴드로 공연했지요...ㅎㅎㅎ
학교다닐때 동호제란 학교 축제...음...그때 공연은 참....
어색뻘쭘하면서도 재밌었던 ^^

 


 

 

 

49. 하루 중 가장 기분이 좋은 시간대는 언제인지

 

새벽 2-6시 ..언제나 좋아요 ^^ 해조금씩 뜨는 그 시간까지..


 

 

 

 

50. 좋아하는 캐릭터 

 

이오리...다른건 별로 몰라요

 

 

 

 

 

51. 방학숙제는 꼬박 하고 다니셨는지

 

전혀 =ㅁ= 배째시오 ㅡ.ㅡ

 

 

 

 

 

52. 화장은혼자두 하실줄아는지

 

남들 다하는 피부화장정도야 순서대로 바르는거 알쥐만..
눈화장 이런건 시도도 못해봤음..-ㅁ-


 

 

 

 

53. 핸드폰기종

 

유토 퍼런액정


 

 

 

 

54. 게임즐겨 하시는지 즐겨하신다면 특별히 좋아하시는 게임

 

위닝일레븐이란 축구게임


 

 

 

 

55. 혼자계실땐 주로 무얼하시는지

 

기타치기~ 퍄노치기~ 겜하기~


 

 

 

 

56. 휴일에 집에 있으면 주로 무엇을 하신는지

 

걍 인터넷 하거나.. 겜 하거나..가끔 책보고


 

 

 

 

57. 다음번에 머릿색깔을 바꾸면 어떤 색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그냥 브릿지 넣은 세련된색..(길거리에 다녀도 그냥 적당한 ㅎㅎ )

 

 

 

 

 

58. 무대에서 공연하실때 보시면 객석을 조금 보시던데..
    그럼 공연장에 온 팬들 보시는지

 

객석 대충 쭉 훝어는 봐요~ 아는애들 보이나? 이런거 찾고..ㅎㅎ
근데 무대에서 기타 안치고 객석 보는것도 웃기잖아요 ^^;

 

 

 


 

 

59. 내성적인 성격이러구 하셨는데 팬들하고는 사진을 찍으시던데
    원래 사진찍는거 좋아하시는지

 

그냥 공연장에선 팬들과 많이찍었는뎅.. ^^
맘대로 팍팍 찍는거 보단, 같이 찍는게 더 좋던데요 ^^;

 

 

 

 

60. 고향이 통영이신데 사투리 쓰시는지

 

친구들과는 사투리 써요 ㅎㅎ


 

 

 

 

61. 이브 멤버들 중 누가 가장 잘 챙겨 주시는지

 

하하...다들요 ^^

 

 

 

 

62. 키가 몇인지

 

키는 180 ~

 

 

 

 

63. 공연때 부츠 신으시는데 굽이 몇cm인지

자주신는 그건 10cm ㅎㅎ 고로 190의 키..ㅎㅎ


 

 

 

64.오빠 춤 잘 추시는지 나이트도 가시는지

 

춤은 ..정말 잘 춰보고 싶은데..몸이 안따라 주네요...
나이트는 거의~ 안가요... 거긴 뭐 부킹하러 가는곳같고..

술 마시고...그냥 기분좋을땐 가끔 힙합클럽엔 가요 ^^

출처 : Love&Forever 세빈
글쓴이 : ⓛⓞⓥⓔ 원글보기
메모 :